[나위즈샵] 쇼핑관련 FAQ
Q.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을 알고 싶어요.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33-5536
- 상담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5시 (점심시간 : 오전 12시 ~ 오후 1시 / 주말, 공휴일 휴무)
- 전화 연결이 어려운 경우 1:1 상담게시판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정성껏 답변드리겠습니다.
※ 문의량이 많을 경우 상담 연결 및 답변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Q. 배송 전 취소 하고 싶어요!
- 주문 당일 취소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사이트에서 취소 요청을 해주신 뒤, 고객센터(1533-5536)로 문의하여 취소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취소 접수를 하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 상품이 출고되어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이 경우 부득이하게 반품으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Q. 교환/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수령일 기준 7일 이내에 교환/반품에 대한 청약철회 의사를 밝혀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절차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교환/반품 신청 → 수거기사님 방문예정
- 구매하신 상품 페이지 연락처에서 신청해주시거나, 고객센터(1533-5536)로 신청 부탁드립니다.
- 구매하신 제품의 AS를 원하는 경우에도 상품페이지 연락처 또는 고객센터(1533-553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단, 신선/냉장/냉동 상품의 단순변심의 경우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 상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이 제한됩니다.
Q. 교환/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 왕복 배송비 발생 됩니다.
- 제품 불량으로 인한 교환/환불 시 배송비는 발생되지 않습니다.
- 교환으로 인한 차액 발생시 구매하신 상품페이지 연락처 또는 카카오 상담톡으로 문의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Q. 무통장 결제(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확인되지 않아요.
- 무통장입금 건은 입금 후 영업시간이내 1~2시간 이후에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 후 3일 이내로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 처리됩니다.
▼자동 입금이 되지 않는 4가지 경우▼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 주문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연락 부탁드립니다.
2.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불일치할 경우 - 결제 금액과 입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을 경우 연락 부탁드리며, 초과 입금해주신 금액은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3. 같은 주문서가 중복으로 존재할 경우 동일한 결제 정보의 주문서가 두 개 이상일 경우 자동 입금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4. 구매의사가 없는 주문서의 경우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취소하시고, 입금해주신 금액은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Q. 비회원으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 나위즈 쇼핑몰은 회원제몰로 회원가입 없이 주문이 불가합니다.
- 단 기업고객, 대량주문, 회원가입 문의는 고객센터(1533-553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제품을 구매했는데 캐쉬 적립이 되지 않아요.
- 캐쉬 적립은 구매 후 배송 완료가 확인된 시점 혹은 주문 후 14일 이후에 적립이 됩니다.
- 관련하여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1:1게시판, 카카오채널, 고객센터(1533-553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