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뒤로

자주 묻는 질문

[나위즈] 앱 사용 관련 FAQ

작성자나위즈(본사)
등록일22-02-21 15:20
조회수1,249

나위즈는 안드로이드, iOS 앱을 설치하여야 제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웹 사이트는 입점업체간 B2B 용도로 주로 사용함을 알려드립니다.



Q. 캐쉬 및 포인트의 차이 및 적립 소멸 관련


- 캐쉬는 제품 및 서비스 구매로 쌓이는 현금성으로 구매자와 추천자에게 구매 후 완료 또는 14일 후에 적립이 됩니다.

  5만원 이상 누적 시 현금 출금이 가능하며 제품 구매시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본인 가입, 추천인 가입 시 500포인트, 출석 체크 또는 이벤트 당첨 시에도 적립이 됩니다.

  현금 출금은 되지 않으며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추천인 탈퇴 시 적립된 포인트는 차감됩니다.
- 포인트의 사용기한은 1년이며 캐쉬의 사용기한은 무제한이나 출금기한은 5년 입니다. 

  포인트는 사용기한 까지 사용하지 않으면 소멸될 수 있습니다.



Q. 출석 체크 한달을 채웠는데 추가 출석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아요.


- 월~일, 1일~말일 출석 기준이 아니라 연속으로 7일, 30일 출석을 하면 추가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 혹시라도 누락이 되셨다고 생각되시는 분은 1:1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적립해드리겠습니다.



Q. 레드 회원 요건을 만족했는데 전환이 되지 않아요.


- 레드 회원 요건을 달성한 이후 새로 로그인을 하면 레드 회원으로 전환이 됩니다.

  예를 들어 달성을 하였는데 이후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그린 회원으로 남아있게 되어
  추천 회원이 구매를 하여도 캐쉬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Q. 실명인증이 되지 않아요.


- 아이폰 일부에서 실명인증이 잘 되지 않는 사례가 발생하여 회원 가입시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고객센터에서 가입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원인을 찾아 앱 업데이트를 통해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혹시라도 안되시면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플레이 스토어나 애플스토어에서 신규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시면 인증 문제가 해결이 됩니다. 




- 관련하여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1:1게시판, 카카오채널, 고객센터(1533-5536)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본문